org.apache.cxf.binding.soap.SoapFault: INVALID_LOGIN: Invalid username, password, security token; or user locked out. If MFA (multi-factor authentication) has been enabled for this user, you will likely need to use an OAuth connection instead of a native connection.
인텔리제이 IntelliJ에서 Connection 추가 하려고 하니까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해서 별짓을 다 해도 안되길래
원래는 로그인 설정은 Sandbox, Id, Password 정도만 넣어주고 있었는데 갑자기 저러길래
1. 패스워드를 변경 -> 똑같음
2. 두번째시도로는 시큐리티 토큰값을 넣어보자!
그래서 어디서 알수 있지^^? 찾아보니까
세일즈포스 공식 가이드에 나오는 메뉴는 도무지 찾아도 보이지 않는다...
- From your personal settings, in the Quick Find box, enter Reset, and then select Reset My Security Token.
- Click Reset Security Token. The new security token is sent to the email address in your Salesforce personal settings
Reset My Security Token ???? 요 메뉴 안보임..
결국 구글링으로 아래의 URL로 들어가서 해결...
뭐 처음에 안되었는데 아이디 입력 복붙해서 그랬던건진 모르겠지만..~.~..
https://[YourSalesforceDomainHere]/_ui/system/security/ResetApiTokenEdit
이제 해결 했으니 다시 일해야쥐..
결론
1. 아이디 타이핑 제대로 다시 잘 하자
2. 시큐리티 토큰 위의 방법으로 리셋 후 재발급 받고 로그인 옵션에 입력하자
출처:
https://help.salesforce.com/s/articleView?id=sf.user_security_token.htm&type=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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