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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Salesforce] 인텔리제이 커넥션 오류, Security Token Reset / 토큰 리셋, 생성하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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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g.apache.cxf.binding.soap.SoapFault: INVALID_LOGIN: Invalid username, password, security token; or user locked out. If MFA (multi-factor authentication) has been enabled for this user, you will likely need to use an OAuth connection instead of a native connection.

 

인텔리제이 IntelliJ에서 Connection 추가 하려고 하니까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해서 별짓을 다 해도 안되길래

원래는 로그인 설정은 Sandbox, Id, Password 정도만 넣어주고 있었는데 갑자기 저러길래

1. 패스워드를 변경 -> 똑같음

2. 두번째시도로는 시큐리티 토큰값을 넣어보자!

 

그래서 어디서 알수 있지^^? 찾아보니까 

세일즈포스 공식 가이드에 나오는 메뉴는 도무지 찾아도 보이지 않는다...

  1. From your personal settings, in the Quick Find box, enter Reset, and then select Reset My Security Token.
  2. Click Reset Security Token. The new security token is sent to the email address in your Salesforce personal settings

Reset My Security Token ???? 요 메뉴 안보임..

 

결국 구글링으로 아래의 URL로 들어가서 해결... 

뭐 처음에 안되었는데 아이디 입력 복붙해서 그랬던건진 모르겠지만..~.~.. 

https://[YourSalesforceDomainHere]/_ui/system/security/ResetApiTokenEdit

이제 해결 했으니 다시 일해야쥐..

 

결론

1. 아이디 타이핑 제대로 다시 잘 하자

2. 시큐리티 토큰 위의 방법으로 리셋 후 재발급 받고 로그인 옵션에 입력하자

 

출처:

https://help.salesforce.com/s/articleView?id=sf.user_security_token.htm&type=5

https://www.salesdirector.ai/blog/2020/04/29/problems-finding-or-resetting-your-security-token-in-salesfor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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